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토니모리 핸드크림 잘될거양[羊] 핸드크림 솔직 리뷰

겨울이다보니 정말 핸드크림을 내 몸에서 떼어낼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나이를 먹다보니 보습력이 떨어져서 흑흑....


건조함이 아주 심한 건 아니라 아무거나 쓰다가 

이번에 토니모리에서 50% 세일을 하길래 잘될거양 핸드크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1+1 이죠. 

그래서 2개에 6천원에 구매! 원래 한 개에 6천원짜리니 아주 저렴이는 아니기도 하고

뭐 물론 고가 핸드크림에 비하면 저렴한 것일 수도 있으나~ ^^



토니모리 헬로 쉽 잘될거양 핸드크림

참 어떻게 보면 요샌 이름도 제각각이고 프리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얼마 전만해도 이름의 딱딱 떨어지게 거의 영어로 해서 나왔던 것 같은데 제품 이름이 잘될거양이라니 ㅎㅎ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도 들고 인식이 많이 바뀐 느낌? ㅎㅎ 

요샌 확실히 개성이 있고 정감이 가야 제품 이미지가 더 좋아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잘될거양 핸드크림은 50ml 고요. 



제형은 묽지 않으며 그렇다고 끈적이는 타입도 아닙니다. 

향은 많이들 쓰시는 록시땅 핸드크림 향과 비슷하더라구요. 

제가 많이 건조하지 않아서일 수도 있지만 제 기준상 한 번 바르면 보습이 꽤 오래 유지되는 것 같았습니다.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은 꼭 테스트 해보신 후 구매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보단 더 나은 것 같았어요.

록시땅과 비슷한 제형이라고 보시는게 더 쉬울 것 같네요.

잘될거양은 지속적으로 쓸거양 ㅎ 향도 좋고 보습도 좋으니까~!


개인적으로 사서 개인적인 느낌으로 훅훅 쓴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