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덕스몰 훈제닭가슴살 그리고 수제초코파이 솔직 리뷰!

끊임없이 해야 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여러가지 참 많이 해보셨겠죠?

이렇게 닭가슴살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보시는 걸 보면요.


저도 참... 여러 다이어트를 해봤는데요.

역시 효과 짱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겸하는 게.. 유지도 가장 좋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 중에 하나인 것 같드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안먹고 운동해라! 라는 얘기를 많이 할 정도로.. 대표적인 방법이 아닐까 해요.


평소보다 덜 먹고 맛없는 풀이랑 닭가슴살을 먹어야 한다면.. 그 고통은 배가 되겠죠.

아마 예민쟁이가 되어 여러 사람을 괴롭힐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닭가슴살 성분은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 어떻게 만들었는지 어디서 만들었는지 등등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의 적 중의 적인 밀가루와 염분, 탄수화물은 정말 다이어트 중에 지양해야 할 부분인데요.


여러 닭가슴살을 먹어봤는데 이번 덕스몰에서 훈제 닭가슴살 체험단에 선정되어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무료로 받았다고 해서 칭찬만 쓰지 않아요! 움하하하



닭가슴살 받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죠.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해서 신선도를 나름 유지해서 배송이 되게 됩니다.

아무리 겨울이고 아이스팩이 있다 해도 냉동/냉장 식품이다 보니 신선도를 잘 유지 해주어야 해요.

냉동 닭가슴살의 경우 한 번 해동이 되었다가 다시 냉동이 되게 되면

세균도 많이 생긴다는 얘기를 어디서 줏어 들은 것 같네요.



짠~ 이렇게 닭가슴살 10개와 전주 수제초코파이 2개가 도착했네요. 



닭가슴살 구성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체험해 본 것은

'슬림한 훈제 닭가슴살' 과 '슬림한 오리지널 닭가슴살' 이었습니다.

어라! 덩어리 닭가슴살이구나, 꽤 양이 많은데? 가 첫 느낌이었습니다. 



이거슨 임실농부 전주 수제초코파이! 치즈 초코파이네요.



덜덜 칼로리가 400대에요. 닭가슴살 180g 짜리 두 봉지 먹은거보다 더 높은 열량.

하지만 전 맛을 전달해야 하니 먹어보았지여 크크 


우선 닭가슴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덕스몰에서 슬림한 오리지널 닭가슴살에 대한 정보를 퍼왔습니다.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 추출물 첨가! 추출물을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믿고 구매하는 것이겠죠? ^^

네이버에서는 덕스몰을 입력하면 바로 상단에 사이트 검색이 됩니다.


슬림한 오리지널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훈제향이 전혀없는 오리지널 닭가슴살을 담백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고 상품 설명이 되어 있어요. 역시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 냉동시키지 마시고 가급적 빨리 드시라고 안내 되어 있네요.

저는 한 달내로 먹을 거니 일단 냉장 보관을 해두었습니다.

좀 시일이 걸릴 것 같다면 당연 냉동 보관을 해두어야겠죠? ^^



짜잔~ 두덩이네요 두덩이! 그래서 180g

보통 한 끼 식사에 100g 을 섭취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면 한끼에 한 덩이 정도만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15팩에 \25,4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이벤트 중이시네요.

보통 100g에 2천원 이상은 기본으로 하거든요. 

하지만 지금 덕스몰에서는 한 봉지당 거의 1,700원꼴에 구매가 가능한 셈입니다. 15팩 오픈 특가가 진행중이거든요.



저는 일단 봉지를 까서 접시에 올려두고 렌지에 2분 가량 돌렸습니다. 

수분이 많이 날라가지 않아요. 워낙 닭가슴살을 좋아하다보니 기대를 잔뜩 안고 두근두근!



맛이 전혀 싱겁지 않고 어머! 이거 맛있잖아?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짝 짠~ 느낌도 있긴 한데..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소스가 필요 없었어요.

100g당 107.52kcal 이기 때문에 두 덩이면 거의 200kcal 정도가 되겠네요.

짜장면 한 그릇에 800kcal 인거 아시죠? 김밥 한 줄은 400~500kcal....

그에 비하면 정말 낮은 칼로리입니다. 저칼로리!

게다가 100g당 나트륨도 139.7mg 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모 매운 라면 한 봉지당 나트륨 함량이 1,930mg 에 비하면.. 정말 후덜덜한 수치입니다. ㅎ


살작 아쉬운 점이라면 조각이 아니라 내가 찢어 먹어야 하는데요.

그래도 이 정도 수고는 해줄 수 있을 것 같다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



잘게 찢고 찍어보았습니다.

제 기준이지만 전혀 퍽퍽하지 않았고 맛있었습니다. 

우리 강아지들한테 사람음식 안주려고 노력하는데 이 닭가슴살은 왠지 믿음이 가서 살짝 몇 조각 주었네요 크크



덕스몰 슬림한 훈제 닭가슴살

슬림한 훈제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참숯 훈연과 독특한 양념으로 닭 특유의 비릿내를 잡아줘 담백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확실히 훈제라 슬림한 오리지널 닭가슴살보다는 색이 진하네요. 

그리고 훈제 향도 조금 더 강합니다. 오리지널 닭가슴살 보다는요. 




얘 역시 퍽퍽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훈제를 한 제품이다 보니 겉은 살짝 속보다 다소 거칠 순 있지만

속은 정말 말캉말캉 부드러웠답니다.

슬림한 오리지널이랑 똑같이 2분 전자렌지를 돌려서 먹었습니다.

향과 맛은 좀 더 훈제가 진했어요



그리고 살짝 더 짠 맛이 있는 것 같았구요

아무래도 훈제로 가미가 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속살 역시 뽀얀 것이~ 부드러웠습니다^^ 퍽퍽하지 않았어요

닭가슴살 특성상 완전 퍽퍽하지 않아요 라고 말할 순 없지만 타 제품들보다는 식감이 부드러웠다는 점!



체험단에 선정되기 전부터 저는 굽x에서 나온 닭가슴살을 먹고 있었는데요.

슬라이스 된 제품이라 먹기는 편했어요.

하지만 맛이나 양은 덕스몰 닭가슴살이 더 우위에 있는 듯한 느낌이네요 ㅎ

굽x 추천해준 친구에게 저는 역으로 덕스몰 닭가슴살을 추천해보려 합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주 임실 수제초코파이 실사!



너무 배고파서.... 버스에서 반 조각을 먹어버렸습니다.

200kcal먹은건가요? ㅎㅎ

까서 사진 찍으려는데 우리 강아지가 혀를 낼름 거리네요!! 안된다규!!! ㅎㅎ 



저는 사실 초코파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살이 쪄서 라기 보다는.. 그냥 맛이 기냥기냥..

차라리 몽x통x 을 더 좋아하는데요. 약간 느낌이 그 쪽과 더 가까운 느낌이었다랄까요

아무래도 냉장에 계속 있어서 살짝 초코파이보다는 딱딱했지만

얇게 초코가 뒤덮혀 있어서 식감이 그랬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ㅠㅠ 

한 개 뚝딱 할 거 같았지만 양심상 다 먹진 못했답니다. 흑흑 


여튼 수제초코파이도 맛있더라고요^^



다이어트는 정말 빼는 것도 어렵지만 유지가 어렵죠.

저는 최고 맥스치를 찍고 2010년 도에 초딩 한 명을 뺐죠... 20여키로를 뺐었습니다.

식단 조절이 가장 컸는데...

그 때 당시엔 닭가슴살이 아닌 무조건 굶기식으로 뺐더니 유지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특히나 술 자리를 자주 갖는 저에겐 ㅠㅠ


최근에 아침은 자유식 점심은 닭가슴살과 야채 위주로 먹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free day를 주었는데

그렇게 해서 3개월에 7kg 를 뺐고 운동 덕분인지 닭가슴살 덕분인지 (복합적이겠죠?^^)

근육 손실 없이 그렇게 잘 유지를 해갔답니다 ㅎ


여튼 닭가슴살 고민이신 분들~

덕스몰에서 이벤트 할인도 하고 있으니 걱정없이 구매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단점이라곤.. 슬라이스가 아니라 조금 불편하다는 것 빼고는 맛, 식감, 가격 삼위일체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체험단이라서가 아니라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덕스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ducksmall.net/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