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잠실맛집] 석촌호수 맛집 분위기 좋은 제이 레스토랑(J Restaurant)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2014년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네요.


제이 레스토랑을 소개하기에 앞서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 인사를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행복하고 기쁜 날이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누구나 삶은 힘듭니다. 그 속에서 행복을 찾고 기쁨을 찾는 것이 내가 행복해지는 길 같습니다. 


그럼 제이 레스토랑에 대해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친구와 쿨 콘서트를 보러 가려고 일찍 나왔드랬죠. 

물론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자 일찍 나온 것이지만~ 잠실학생체육관 근처에는 마땅한 곳이 없다하여 우선 가까운 잠실로 나왔습니다.

제2롯데월드는 주차가 예약제라.. 정말 불편하게 되어있더군요.

전화해서 예약 승인 떨어지면 바로 댈 수 있다고는 하는데 그 자체가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그 근처 공영 주차장에 데려다 유료 주차장이 보이길래 파킹을 했습니다.

허걱... 10분에 천원이래요.

근데 제이 레스토랑 방문 시 3시간 무료, 제이 카페 방문 시 2시간? 무료인가 그렇더라고요.

아 물론 기본 주차비는 2천원 내야 하더군요.


제2롯데월드 1층에 식당이 많이 보이길래 그 곳으로 가려 했건만...

석촌호수 근처 레스토랑이라.. 솔직히 기대 안하고 갔습니다.

비싸고 맛없겠지;; 라고요.


전망좋은 레스토랑 추천



석촌호수 산책로에 바로 있는 제이 레스토랑, 제이 카페입니다.

송파관관광정보센터가 딱 보이네요.

여기 보니까 11월 24일에 오픈한 것 같던데.. 러버덕 가고 나서 오픈했군요.

러버덕 있을 때 있었으면 아무래도 시너지를 받았었을텐데 말이죠


석촌호수 동호쪽에 위치

(혹시 2013년 11월 24일은 아니겠지 ㄷㄷㄷ 월요일 맞는거 보니 2014년 오픈이 맞나 봅니다)



J'CAFE, J RESTAURANT

JOIN J's FOOD JOURNEY!

아 저기 두 분이 연신 안 비키셔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찍어 버렸네요 ;ㅅ ;



입구입니다. 우측은 제이레스토랑, 좌측은 제이카페네요.

분위기가 굉장히 급고 스럽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구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역광이라 이렇게 나왔는데

시원시원한 창문이라 밖이 훤히 보입니다.

여름엔 정말 대박일 것 같아요. 아마도 이 창문을 다 열고 시원한 밤공기를 맞으며 와인이나 맥주 한 잔하면서

석촌호수까지 캬~ 정말 생각만 해도 좋으네요^^



내부입니다. 그냥 모던엔 심플이에요 ㅎ 깔끔합니다.



블랙과 월넛의 조화인가요? ^^



자리엔 기본적인 세팅이 이렇습니다. 접시가 참 특이하죠? 

한 쪽만 오픈되어 있어요. 특이하면서도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식전빵입니다. 딱딱한 빵 생각하면 오산!

정말 부드러웠어요. 메뉴 먹기 전엔 안먹겠다며.. 그러다가... 한 입 먹어본 후... @_@ 띠용 ㅎ

맛있어서 반 조각 정도 먹었네요 ㅎ



자몽에이드 한 잔 주문! 에이드 한 잔에 7,000원! ㄷㄷㄷ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맛있긴 하더라고요. 



제이레스토랑 자몽에이드



게살 크림 파스타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어있으니 맛있겠다 싶어서 주문!

게살 날치알 크림 파스타는 거의 실패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양도 적당히 있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이 레스토랑 파스타, 크림 파스타, 게살 크림 파슷하!



이거슨 케이준 해산물 볶음밥

해산물이라고 해서 오징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중국집 삼선짬뽕 거의 대왕오징어만 들어있죠.. -ㅅ -)

새우, 조개, 관자가 들어있었어요.

굴소스로 볶은건가요? 암튼 제가 좋아하는 맛! ㅋ 

굴은 무쟈게 싫어하는데 굴소스는 굴 향도 안나고 맛도 안나서 좋아요 맛있기도 하고요 ㅎ

제가 좋아하는 야채 양파 파프리카도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석촌호수 맛집 제이 레스토랑 

케이준 해산물 볶음밥 & 게살 크림 파스타



여자 둘이서 아주 쌱다 비웠네요.. 배고픈 상태도 아니었는데 ㅋㅋ

잘 먹기도 하지만 양은 그리 많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메뉴가격이 VAT 포함이군요.

볶음밥과 파스타는 대략 이 정도 선이랍니다.


메뉴는 브런치 17,000원 수제리코타 치즈 샐러드 16,000원, 마르게리타 피자 17,000원 포모로도 파스타 17,000원 까르보나라 17,000원 정도의 수준이며 각종 샐러드,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또 가 있습니다.


제이 레스토랑은 브런치도 가능해요. 

브런치 A세트 오늘의 식전 빵, 오늘의 샐러드와 수프, 토마토 소스 파스타 or 버섯크림 파스타 중 택일, 후식(커피 or 차) \29,000

브런치 B세트 오늘의 식전 빵, 오늘의 샐러드와 수프, 오늘의 피자, 직화그릴에 구운 소 안심 스테이크 \35,000


이제 제이 레스토랑 화장실샷 나갑니다.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랐죠. 정말 깔끔해서^^

호텔에 버금가는 화장실! ㅎ



화장실이 딱 두 칸인데.. 들어서자마자 어찌나 쾌적하고 향도 좋은지..

이 디퓨저의 향일까요? 아님 병만 저거고 다른걸로 리필하신걸까요

여튼 머스크 향이 맞는 것 같기도 하고요. 정말 좋아서 찍어놨습니다 ㅎ



화장실이 아닌 완전 갤러리 같았어요 ㅎ

변기 쪽엔 비데는 물론 잡지도 있고 ㅎㅎ 화장실에서 편안하게 있을 수도 있을 듯 ^^



제이 레스토랑 화장실



세면기 쪽인데~ 맨 우측의 저건 세스코라고 되어 있고 손만 갖다 대도 거품액이 나오더라구요~ 자동!

완존 조아 ㅋㅋ 전 처음 봤다규~~~요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요. 8인이 들어갈 수 있고 이런 룸이 두 군데가 있는데 

이 시간엔 손님이 없어서인지 문을 열어두셔서 살짝 사진만 찰칵 ㅎ

역시 큰 창으로 인해 밖이 다 보이네요^^



제이 레스토랑 외관



제이 레스토랑 바로 앞에서 찍은 석촌 호수입니다.

러버덕아 어디갔니 ㅠㅠ

그리 많이 춥지도 않았던 것 같은데 호수가 부분적으로 얼어 있네요 ㄷㄷ



제이 레스토랑, 제이 카페 영업 시간 11:00 ~ 24:00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32 / 새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로 180

제이레스토랑 전화번호 02)424-3001 

주차: 가능 (앞서 말씀 드렸듯이 근처 유료 주차장이 제이 레스토랑 주차장이기도 합니다 제이레스토랑 방문 시 3시간 무료이나 기본 주차비가 2,000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