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COOL(쿨)과 이재훈

COOL(쿨) 20주년 콘서트 안녕들 한가요? 서울 콘서트 후기



쿨 20주년 콘서트 안녕들 한가요? 서울 콘서트 2014년 12월 28일 일요일 후기를 올려 봅니다.

예매 때부터 고지가 되어 있어서 유리 언니는 안나온다고 알고 있었는데 여자분이 누가 나올지 궁금하더라고요.

예전에 KBS에서 한 청춘 나이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배수지씨가 유리 언니 역할을 대신 했었고

밤과 음악사이 콘서트나 청춘나이트 콘서트 때는 신지씨가 대신 했었거든요.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 주차장은 만차라고 되어 있어서 야구장 옆에 있는 정문으로 들어와서 야구장과 잠실 학생 체육관 사이에 차를 댔습니다.

공연이 오후 5시였는데 4시 30분 넘어서 도착했었구요.

주차하는덴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학생체육관 코앞이 아니라 살짝 걸어 줬어야 했는데 가까워요.

주차비는 4천원입니다. 선불이구요.



잠실 종합운동장역 바로 앞에 있는 야구장이에요. 야구장을 바라보는 상태에서 좌측 편에 잠실 학생 체육관이 있습니다.

이 사진 시점에서 학생 체육관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면 충분히 가구요.


나갈 때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자동 차단기 때문에 차들이 줄을 좀 서긴 했지만 오래 안걸렸던 것 같아요.



자~ 드뎌 학생 체육관에 도착. 

야광봉을 사야 되는데 어디서 살까 했는데 머천다이즈 바로 옆 천막에서 2개에 5천원에 팔고 계시더라구요.

학생 체육관 앞에는 편의점은 없었고 자판기가 있어서 생수 한 병을 사들고 들어갔습니다. 

야구장에는 분식도 있고 편의점도 있었구요.



티켓 1인 1매 소지~ 라고 되어 있네요. 구역 별로 입장하는 곳이 큼지막하게 써있어서 헤매지 않았구요.



콘서트 포스터는 야광봉 사는데서 봤는데 달라고 하니 그냥 주시더라구요~ 갖고 왔습니다 ㅎ 



콘서트가 오후 5시 시작이었고 저희는 들어갔던게 4시 40~50분 사이었던 것 같아요.

거의 꽉 차 있네요.. 이제 서울 콘서트는 끝났지만 다른 곳 좌석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

이 곳 의자는 진짜 작아서 다닥다닥 이었거든요 ㅎㅎ

중간 자리라 들어갈 때도 애먹었다는...



원래 콘서트  주의사항에 아티스트의 요청으로 공연 중 사진 촬영 등은 불가하다고 했는데

특별히 제지를 하는 분이 있질 않아서인지 다들 카메라 장난아니더라고요;

전 최대한 안 찍고 즐기려고 노력했다는 ㅎ

어차피 공연 사진이야 기사나 인터넷에 많이 돌테니...ㅎ



이재훈님의 솔로곡 열창중

진짜 라이브 최강입니다. 어쩜 목소리가 냉동인간이죠?

변함이 없습니다. 최고 짱짱



게스트로 나오신 이정님입니다.

2년 전에 친인척 관계인걸 알게 되었다는 에피소드도 알려 주시더라고요 ㅎ

토요일 공연에는 바다님이 게스트로 나오셨다는데 ㅎ 좋았을 것 같아요.

이정님은 공연이 있었다고 하시던데 그래서인지 목소리가 좀 쉰 것 같았어요 암튼 넘 노래도 잘하시고

퍼포먼스도 +_ +



갑작스런 연락을 받고 출연해주신 PSY싸이님입니다. ㅎ

나오자마자 다들 소리를 질러서~ 쿨이 살짝 서운하진 않았을까 싶었는데 ㅋ 

여튼 분위기는 확실히 띄어주시더라고요.

두 분이서 벌써 이렇게 불러 주시고 ~ 싸이님이 백댄서도 없이 진짜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강남 스타일' ㅎㅎ 

좌석이 진짜 좁아서 좌석 사이도 좁고 해서 말춤을 제대로 못춘게 진짜 진짜 아쉽네요 ㅋㅋ



공연은 막바지가 다다르고 정말 2시간 넘게 진행되는 시간이 어찌 그리 빨리 지나갔는지!!!

피날레 무대에선 다들 일어나서 춤추고 장난도 아니었다는 ㅎ



네, 그 모습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축제 분위기죠^^



날리는 종이꽃가루~ 황홀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셀카봉으로 뒷자리를 찍어봤어요 ㅎ

초상권은 중요한거니까~ 살짝 모자이크 처리도 했어요^^

완전 맨 양사이드 좌석만 빼고 거의 만석인 것 같았습니다. 재훈님의 말로는 3천여명이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짱!!!

남자분들도 꽤 보이죠? 역시 쿨은 남녀노소 진리입니다.

재훈님이 중간중간 팬들과 아이컨택도 하시고 어린 10대 친구에게는 어떻게 날 좋아하게 되었냐고 집요하게 물어보셨어요 ㅋㅋ

히든싱어라고 역시 대답을~~~

히싱베이비 라는 말이 정말인가봐요! 


히싱 베이비란? 히든싱어 베이비를 말하는데요. 어린 친구들은 너의 집앞에서가 지금 김범수님의 노래로 알고 있을 정도로

90년대 노래를 잘 모르니까요. 90년대 인기 있었던 가수들이 히든싱어에 출연해서 어린 친구들도 그 가수들을 알게 되고

또 팬이 되는 거죠. 그래서 히든싱어 베이비~ 히싱 베이비 라는 신조어가 생긴 것 같습니다 ㅎ




공연 포스터~ 콘서트 자켓 화보랄까요 ㅎ 

정말 두 분이서 사이가 좋게 나왔어요 ㅎ



저야 워낙 오래된 쿨 팬이지만 한 번도 콘서트를 가본 적이 없는 무지한 팬이었어요.

몇 년 전부터 청춘나이트, 밤과 음악사이 같은 90년대 인기 많은 가수들 총집합 콘서튼 가보기 시작하면서 

쿨 단독 콘서트는 내 생에 없겠구나.. 했는데 이렇게 단독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하니 정말 감동이었죠.

감사하기도 했구요^^ 


유리언니가  LA에 있는 상태고 아기를 낳은지 얼마 안되서 참석할 수 없었던 콘서트였지만 그래도 재훈오빠와 성수오빠가 한 자리에 있었다는 그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콘서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지금 티몬에서 대구지역 콘서트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바로가기 ▶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37245825/102325

다만 지정 좌석제가 아닌 결제 순으로 좋은 자리를 배정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대구 콘서트는 2014년 12월 31일 수요일 저녁 8시,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됩니다.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1674)

딜은 12월 30일에 종료되니 참고 하시고요^^


앞으로 쿨 콘서트는 7개가 남아 있습니다.


쿨 콘서트 총 정리!

2014년 12월 24일 부산, 12월 27일, 28일 서울 콘서트는 종료되었구요.

대구 12월 31일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그랜드볼룸 

일산 2015년 1월 10일 킨텍스

부천 2015년 1월 17일 부천체육관

전주 2015년 1월 25일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

울산 2015년 1월 31일 울산 KBS홀

대전 2015년 2월 14일 대전컨벤션센터

광주 2015년 3월 7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완전체로 공연하는 꿈을 다시 한 번 꿔보면서

쿨 20주년 콘서트 서울 일요일 콘서트 후기를 이만 마칠까 합니다 ^^



※ 콘서트 게스트 및 유리님 대체 여가수는 공연마다 상이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신 분들은 밑에 하트 꾸우우욱 눌러 주실거죠? ^^



쿨! 우리, 오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