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인천구월맛집] 분위기 좋고 안주까지 맛있는 '청담이상' 이자카야

처음갔을 때부터 반해 지금까지 포스팅 해야지~ 하다 제대로 사진을 못 찍어 포스팅 못했던 청담이상이라는 술집을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이 동네 사람은 아니지만 친구가 이 동네에서 일을 해서 한 번 가봤던 곳인데

여기도 프랜차이즈였었군요~ 


분위기도 마음에 드는 곳이 안주도 맛있긴 어려운 것 같은데.. +_+여튼 정말 마음에 드는 집!


갤럭시 노트3로 찍은 사진들이라 별로 화질이 좋진 않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사진 나갈께용



분위기 있는데.. 참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네요. ㅠ


좌측에 카운터가 보입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와야 하는데 직원분이 바로 신발을 신발장에 넣어 주십니다.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입구쪽에 앉았었는데 추울까봐 온풍기도 틀어주시고 고맙더라구요. 진짜 노트3 폰 사진 거지같네요 ㅋㅋㅋ


청담 이상은 주로 4인석으로 준비되어 있으나 가운데는 넓게 일자로 된 곳이 있어서 단체도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 사진 나갑니다. 조명 때문에 반사되어 안 보이는 부분도 있으니 양해를 ^^


안주도 참 많지요.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닌데. 퀄리티가 있어요. 확실히 ㅎ


이건 또 흔들렸네 -ㅅ-


일본 퓨전식 주점이라 사케도 판답니다. 물론 소주 맥주 다 있어용 ㅎ



양주도 파는군요~ 예거, 앱솔루트, 봄베이까지 +_ + 나중에 봄베이 한 번 마셔줘야겠어용 ㅎ


친구들이 이미 알탕을 시켜놨더라고요. 알도 어찌나 탱탱한지. 진짜 퀄리티는 확실해요.


가끔 술집에서 알탕 시키면 정말 흐물흐물하고 냉동에 너무 오래 있었던 것 같은 느낌~ 알이 막 까맣잖아요. 근데 여긴 절대 안그러네요. ㅎㅎ 


이거슨 소고기야채.


ㅝ... 숙주랑 소고기, 양파와 피망을 볶은건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약간 짭쪼름해서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소주 안주로도 일품이었어요 +_ +


이거슨 토마토 베이컨 말이 꼬치


방토를 굽고 구운 베이컨을 샥 꼬치로! 친구가 토마토가 좋다며 시켰어요.  ㅎㅎ


청담이상의 화장실. 정말 깔끔~!


아 근데.. 손씻는 액상 비누가 없어서 좀 ㅠㅠ 사장님 저거좀 채워주세용 ㅠ0ㅠ


흡연실도 있는 청담이상


여자 남자 흡연실이 따로 있네요.


ㅋㅋ 우리들~



저는 청담이상에 아무것도 받은 것이 없으며 제 블로그는 정말 맛집만 올리겠다는 개똥철학으로 올린 포스팅임을 말씀드립니다. ^^



청담이상 구월점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73-4 (포포차2층) 

032-42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