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뉴발란스 993 블랙 (New Balance 993 BK) 해외 직구!

올 초에 뉴발란스 993 핑크를 구매했었는데 겨울이 되니.. 블랙이 갖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워낙 무채색 옷을 자주 입으니.. 더더욱 땡기는 ㅎ

바보같이.. 해외직구 할 줄 모른다며 99.99 불까지 세일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 기간 지나서 사는 똥꾸빵꾸바보띵꾸는 뭔가요!?!?! ㅠㅠ

여튼 119.99에 구매했습니다....

근데 또 구매하고 나니 10% 인가 다운되서 109.99에 팔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들이ㅠㅠㅠㅠ

만원돈 차이니.. 꾸우우우욱 참았습니다. 흑... 역시 샤핑도 타이밍이네용...


사실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 남지 않아서 그 때 살까도 생각했는데

11월 말인데다가.. 그 땐 사이즈가 없을 수도 있고, 구매량이 엄청나게 많아서 배송 지연까지 걸리면....

기본 12월 중순에 배송된다고 가정하지만.. 배송 지연 걸리면 12월 말..

여튼 그냥 얼마나 다운될지 모르겠으나! 그 땐 그때고! 구매하기로 결정!! 


2014년 11월 7일에 구매했으나 현지 시간으로 11월 6일 오전 12시 20분에 주문이 완료되었어요. 

주문 완료 시 오더 메일이 날라오게 됩니다. ^^ 


그리고.. 11월 18일에 받게 되었지요. 정확히 11일이 걸렸네요! 넉넉히 2주 정도 잡으심 될 것 같아요. ^^

저는 무게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박스 제거를 요청했어요 (몰테일) 

어차피 뉴발란스 박스라서.. 재판매 할 거 아니고 신으실 거면 제거하셔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사진 나갑니다.




오.. 미쿡에서 와주었구나.. 해외 직구! (해외 상품 직접 구매!) 내가 혼자 하다니 흑흑 감개 무량 ㅋㅋ 

통관되었다는 문자오고 한국 배송은 하루만에.. 역시 한국 짱입니다 ㅋㅋㅋ ♥ 



열어보니 빳빳한 종이를 구겨 넣어 주셨어요. 완충 작용을 위해!



짠~ 제가 구매한 뉴발 993 운동화가 몰테일 비닐 포장지에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 스포츠 고글이 함께 들어 있네요~



몰테일에서 넣어주신 내 신발~ 박스제거 때문에 이렇게 포장되어 오네요. 

설마 신발 짝퉁으로 바꿔치기 해서 오진 않겠죠? 제가 워낙 의심이 많아서.. 살짝 그런 생각도 했는데.

뭐 워낙.. 상품도 많고 몰테일도 꽤 유명하니 설마~ 하는 마음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ㅎ



뉴발란스 993 블랙! 뉴발 993은 한국에 수입되질 않아서 저는 해외직구를 ^^

New Balance 993 WR993BK 



저는 245size이므로 7.5 발볼은 기본 B로 



뭔가 바닥이 지저분하게 나왔는데 그렇진 않아요 새거 맞답니다 ㅎ



뉴발란스 993 뒷축 



기존에 있던 핑크 993과 비교샷

내 신발 왜케 때탄거니 ㅠㅠ 이거 어케 빨아용? ㅠㅠ 세무같은 질도 있어서 어케 닦아야 할지 모르겠다는.. 

앞은 더 가관임... 



우측이 993 핑크입니다. 발볼 D 사이즈에요. 기본 B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큰 사이즈인데요

발볼이 좀 있는 편이라 구두 신을 때 조금 아프기도 한 편이라.. B로 시켰더니 오마이갓

이건 무슨 항공모함이에요

그런데 기본 D 사이즈와 엄청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D는 아주 딱!!! 맞더라구요.

지금 이게 245사이즈인데. (미국 사이즈 7.5) 차라리 240에 B로 시켜도 될 뻔..

하지만 제가 아무리 발볼이 넓어도 미국 사람들만큼은 아닌가 봅니다. 245 기본으로 하니 딱이에요. 

근데 저거 분홍 어케 닦아 ㅠㅠ



음.. 지금보니 우측이 높이도 더 높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발볼사이즈가 넓으니 높이나 같이 높아지는 걸까요.

발볼이 넘 넓어서 제가 신었다고 늘어나진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발볼.. 발볼발볼...



뉴발란스 993 블랙 사진 ^^ 신발끈 매보았습니당. 저는 그냥 끝까지 했어요 너무 혓바닥 헤~ 나오면 애들같잖아요 ㅋ




끈 다 매고^^



뉴발 993 블랙 뒷모습!



이건 뽀너스 사진 +_+??

자전거 탈 때 타려고 스포츠 안경 샀어요. 선글라스~



NB 333-1 이고 샤이니 블랙이라고 써져 있네요.

49.99불.. 세일해서 24.99불에 샀습니다.




100% UV~ 가볍고 뭐 강하다고 써있길래 샀어요.

제가 쓰니까 약간 저팔계 필도 나지만.. 안 쓸 수 없으니 쓸래요...



우리 강아지 아라에게 씌어봤어요. 딱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