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맛집] 신중동 홍미 닭발

나이를 먹어가면서 입맛은 참 ... 변하는 것 같습니다.

매운걸 정말 잘 먹었었는데 이젠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고춧가루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ㅎㅎ 매운 음식을 버릴 수는 없더라고요.

매운 떡볶이, 매운 순대볶음, 매운 주꾸미, 매운 갈비찜, 매운 닭볶음탕

그리고 며칠 전에 먹게 된 매운 닭발!!


부천 신중동역 부근에 있는 먹자 골목 쪽에 서울에서 더 유명한 '홍미 닭발' 이 생겼더라고요.

사실 송내는 호미 닭발이 예전부터 있어서 유명하잖아요. 근데 닭발은 좀 징그러워서 못 먹겠더라구요 힝 ㅠㅠ 

그래서 안 먹다가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베스킨 라빈스 골목이 메인이라면 이 짝은 살짝 옆인데요~

베스킨라빈스를 등지고 좌측으로 향해서 첫 번째 골목으로 좀만 내려오다 보면 우측에 있습니다.



날치알주먹밥입니다. 오돌뼈 시킬 때 꼭 함께 해야 하는 아이죠 ㅎㅎ


오돌뼈의 쟈태



오돌뼈를 반정도 주먹밥에 부어주고 일회용 장갑 껴주고 오물조물 버무리다가 주먹밥을 만들어 줍니다.


매운 맛은 조절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맵긴 해도 캡사이신 매운 맛이 아니라 금방 가라앉더라고요 ㅎㅎ

담날 화장실도 안갔어요 ㅋㅋㅋ 아주 심하게 맵진 않습니다. 음.. 엽기 떡볶이 정도 먹을 줄 아는 분이라면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신라면도 맵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안드시는 것이;; 아님 오돌뼈 양념을 조금만 해서 따로 비벼 드심 맛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 오돌뼈를 아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호미에 비해 잔 뼈가 없는 느낌이어서 더 좋았어요.

뼈가 너무 계속 씹히는 것이 오돌뼈의 특징이겠지만 너무 많음 또 식감이 떨어지잖아요.



이거슨 닭날개입니다. 원래 5개가 나오는데 따로 찍은거랍니다.

닭날개 구이는 숯불에 구웠는지 숯불향이 ~ 캬  ~ 근데 닭발도 그렇고 오돌뼈도 그래요 ^^

숯불에서 구운 맛이~ 그윽한 것이 아주 일품의 맛이었습니다.

닭발보다 덜 맵고 오돌뼈보다 덜 매웠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매운 맛은 갖고 있는 아이라는거~



이거슨 통닭발의 비주얼!! 



이 아이는 소금 똥집입니다.

이 가게를 오픈하고 두어번 갔더니 이렇게 날짜가 뒤죽박죽이네요. 양해를 ^^

소금 똥집은 뭐 똥집 그 맛이었습니다 ㅎㅎ

양파 많이 달라고 사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엄청나게 많이 주셨어요 ㅎㅎ



부천 신중동 홍미 닭발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자녀 분들의 이름을 걸고 하시는 분들이니 믿을 만 하겠네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가게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화장실도 바로 상가 내에 있어서 나가서 바로 옆 복도에 있으니 가깝고요~ 남녀 따로 되어 있어서 더럽지도 무섭지도 않았어요.


부천 홍미 닭발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 ~ 오전 5시

부천 전지역 배달가능하며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장님들 서비스가 후덜덜 해요 ㅎ


인천 삼산동? 그 쪽도 배달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뭐 어차피 차로 배달하시니 가깝긴 하죠~ ㅎ


캡사이신의 매운 맛이 아닌 매운 고춧가루로 매운 맛을 조절한다는 홍미 닭발.

숯불향이 그윽하여 먹는 맛에 감칠 맛이 더 해지는 홍미 닭발

완전 팬 됐어요

아주 디똥 맵지 않아서 담날 탈 나지도 않더군요 크크크


자주 가야겠어요^^


홍미닭발 전화번호 032-324-7172

홍미 닭발 주소

새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285번길 60 (상지 프라자 1층)

구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34-1 상지 프라자 1층


주차는 상가 지하주차장에 가능하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