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 송내 맛집 - 생생 오징어 나라

까다로운 울 엄마.

밖에 음식은 더럽다며 -ㅅ-;; 비싸다며 ㅠㅠ 외식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회사사람들하고 우연히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우리 아들딸들도 데리고 가고 싶다고 웬일로 언급!을 하셔서 가게 되었습니다. ㅎ

친구랑 갔다가 가족들하고도 갔다가 두어번 갔는데 다 맛있!! ㅠㅠ


오징어 나라는 타이틀에 맞게 주로 오징어 회나 오징어 통찜 오징어 튀김은 기본이고 세미횟집이라고 보심 될 것 같습니다.

해산물과 알탕 지리 새우튀김 광어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우리는 광어회 모듬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해삼, 멍게, 가리비 조금과 광어회가 나옵니다.

깔끔해요 비린내도 안나고 ^^ 가리비는 초콤 났던 것 같기도... 하지만 광어회가 맛있으니 괜춘해요 헤헤

광어회 모듬에는 오징어튀김도 곁들여서 나오는데 전 튀김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에요.

분식집에 가도 꼭 떡볶이나 순대만 사지 튀김은 거의 사본 적이 없다는..

하지만 여기 튀김은 참으로 맛있네요 하하! 



근데 전 새우 킬러이므로.. 새우튀김을 시켰어요

엄마도 무지 맛있다고 말씀 하셨기에 ㅎㅎ 냅다! 새우튀김 주문을 했지요.

셋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다른 안주도 있었으니까요^^

아 마시썽마시썽 

배고파요 ㅠㅠ



짠~ 맛있는 새우튀김

어머 배에서 꼬르륵 ㅡㅅ ㅠ



이건 서더리탕이라는건데 가격은 6천원

매운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에 갔을 때 알탕을 시켰었는데 알탕도 맛있었지만 서더리탕은 가격대비 국물맛도 좋아서 우리 가족 흡입했었네요 크크


송내 생생 오징어 나라는 송내역 2번 출구(북부역)에서 둘리 거리 쪽으로 건너야 합니다.

둘리 거리 초입 쯤에 있으니 잘 보셔야 해용 ㅎ

주차장은 없다고 생각하시는게... 그 주변이 다 술집이라 차 댈 곳이 만만치 않아요. 근처에 공영주차장은 있으니 참고 하시길~!


생생오징어나라 메뉴




송내 생생오징어나라 전화번호 032-208-2112

송내 생생오징어나라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205번길 32(새주소) 
부천시 원미구 상동 4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