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팔당/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미사리 맛집 초계국수.
자전거를 좀 타시는 분들이라면 안다는 그 초계국수 ㅎㅎ
미사리 쪽으로 드라이브좀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안다는 그 초계국수를 소개 해볼까 해요.

 

사실 저는 초계국수를 딱! 두 번 먹어봤네요 크크
자전거를 타기 시작하면서 ~ 초계 국수 얘기를 하도 많이 들어서 참 궁금했죠.
그리고 무엇보다 면을 참 사랑하는 1인으로써 크크 꼭 먹어보자! 라는 사명감으로 자전거 페달을 밟아댔었죠.

그런데?
밀빛 초계 국수집이 두 군데 더라고요.

 

 

제가 처음에 갔을 때 아는 동생의 끌림에 의해 갔었는데~
참 맛있게 먹었어요

두 번째는 동호회 분들의 이끌림에 갔었는데....
거기가 또 오리지널? 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같은 이름의 초계 국수가 비슷한 동네에 있다니.. 참 헷갈리는 것 같아요!!

 

것도 둘다 이름도 같고 같은 동네이고요. 강 건너 사이로 있다는 ㅎㅎ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가본 곳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님 분점 본점 이런건가? ㅇ_ㅇ)
거기는 초계국수 시키면 만두도 하나씩 주시고 +_ +


제가 갔던 첫 번째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칼국수) 집은
명함에 (본점) 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본점에서는 동생과 초계 국수와 초계 비빔국수를 시켜서 먹었어요.

둘다 맛있었!! 특히 비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비빔을 시켜보세요 ㅎㅎ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초계국수에요 ㅎ

밀면이라고 보심 되고~~ 시원한 배추 김치와 비린내 나지 않는 닭고기 살코기가 들어 있어요~~

 

 

꺄~~~ 비빔국수 정말 맛있었어요 +_ +

오이와 무, 양파역시 닭가심살~~ 까지!

 

 

본점에서는 국수 하나 시킬 때 만두까지 하나! 주기 땜에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피도 얇고 속도 아주 꽉꽉 채워주는 만두네요 ㅎㅎ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8-3
전화번호 031-794-0337
031-795-0330
휴대폰 010-0058-5300
http://초계국수.com  

영업시간 10:00 ~21:30

 

 

 

메뉴 소개
초계국수 7000원
 쫄깃한 국수에 새콤달콤한 닭가슴살과 감칠맛나는 육수로 맛을 더했습니다.

황태 얼큰 해물 칼국수 7,000
 신선한 해물과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얼큰한 육수의 깊은 맛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면발을 자랑하는 일품요리

들깨 닭 칼국수 7,000
 고소한 들깨가루로 닭육수의 담백함을 살리고 닭가슴살로 건강까지생각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닭칼국수

초계 비빔국수 7,000
 쫄깃한 면발과 과일로 만든 매콤달콤한 양념장에 비벼 아삭아삭한 맛이 일품인 비빔국수

도토리 전병 8,000
 맛깔나는 김치와 두부를 함께 으깨 소를 만들어 도토리 부침안에 가득채워 고소함과 감칠맛이 입안가득한 도토리 전병

통영 굴 칼국수 7,000

주류-막걸리/3000원
     동동주/5000원

모든메뉴 곱배기는 +1000원 추가

 

 

 

 

미사리밀빛초계국수 팔당점

 

다른 밀빛 초계 국수 가게의 전번과 주소는
031-576-0330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0-11

 

이용시간

평일 09:30~21:30 
주말 09:30~21:30 
공휴일 09:30~21:30 

 

 

 


이 아이는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팔당점의 비빔국수에요

똑같아 보이나요?

그런데 맛은 약간 달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본점 맛이 더 있더라고요^^

 

 

만약~ 팔당에서 라이딩 경로가 끝이라면 본점을 가시는 편이 나을 것 같고 (서울 한강 라인 따라~)

만약 능내, 운길산역 등까지 계속해서 가실 분이라면~ 팔당점에서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팔당점은 서울 한강에서 출발하는 코스라면 굳이 육교로 가는 업힐!!!!!!!! 을 또 따라 가야 하는 코스라~ 그게 아니라면 본점으로 가시는 것이 낫죠^^

 

조금 더 갈 힘이 남아 있다면 ㅎㅎ
능내역도 꼭 가보셔요~ 가는 길이 정말 좋답니다.
가는 길에 터널도 환상이고~~ ^^
약간의 사진을 첨부해볼게요 크크

 

 

 

 

여기가 봉주르 맞나? ㅇ_ㅇ

사람 음청 많던데!!!

 

 

 

 

 

아~ 이제 자전거 시즌 오프해야 할 시기가 왔군요

로라는 안살거얏 ㅎㅎ

휘트니스 결제해서 다녀야죠 홍홍

 

 

 

 

VIEW 클릭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행복해질거에요 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