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각종 리뷰

[역삼/강남 분위기 좋은 술집] Dk.Pub - 맥주, 보드카, 양주 등

오늘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분위기 괜춘한 술집을 소개해볼까 해요.

사실 이 집을 많이 갔던 것은 아닌데 그래도 3~4번 정도 간거라면 꽤 간거겠죠? ㅎㅎ

위치는 역삼동이고 심야버스 정류장이랑도 가까운 편이어서 (ㅋㅋㅋ 술 마실 땐 이게 문제! 저는 이게 문제 ㅠㅠ) 마음 놓고 마실 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여자 화장실이 안에 있다는 것은 저에게 굉장히 매리트가 있는 -ㅅ- 스페셜한 부분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여튼, 이 날은 그냥 맥주나 한 잔 하려고 갔었는데 훈훈한 사장님의 춫현으로 보드카도 한 잔 마셨다죠 호호

 

거두절미하고 바로 사진 던질게요^^

 

 

 

자 ~ 메뉴판부터 보실까요?

 

 

메뉴판 앞에는 그냥 간단하게 Dk. Pub 주소와 사장님 전화번호..

훈남이던데 이 번호로 어떻게.... 연락좀 해볼까요? ㅋㅋㅋ

농입니다 농~ 평일에 사람이 좀 더 많다고 해요.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가 많은 탓이겠죠?

단체를 위한 룸도 1개 마련되어 있더군요~

혹시나 단체석이 필요한 맥주파라면~ 양주파도 좋고 여튼.. 예약 이나 문의 전화 해보시면 되겠어요~~!

 

강남구 역삼동 673-25

010-2200-9746

 

 

브랜디~ 병맥~ 위스키~드래프트 비어~

아 여기 진짜 에딩거 일품... 아래 사진 있어요 크크

 

 

칵테일도 있네요^^

 

 

테라스라고 하긴 좀 머하지만...ㅎ 야외 자리도 이렇게 두 좌석 마련되어 있더군요

지금은 쌀쌀한터라 앉기가 좀 무색하지만..

전 그 날 더웠으므로! 그냥 밖에 앉았어요.

시원한 맥주를 한 잔 들이키니 추워졌지만 ㅠ_ㅠ

 

 

훈남 사장님이 맥주를 따르고 계시네요.

이 때를 이용하여(?) 내부를 촬영해보았습니다.

가운데 BAR (바~아~) 스타일로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테이블도 여러개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쓴 것과 같이~ 룸도 한 개? 있구요~

전에 왔을 때 거기서 어떤 분들 왁자지껄 생일파티 하고 계시더군요 ㅎㅎ

 

 

짠~ 이거시 에딩거 드래프트 ^^ 아오.. 마시썽..

 

 

 

 

그리고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 정말 좋았어요.

웬만한 곳은 다 건물 밖이나 건물 내부 층과 함께 쓰는 화장실들이 많은데.. ㅠㅠ진짜 싫어요

그런데 이 고슨~ 친절하게 남녀 따로 화장실^^ 잉히히

근데 사장님~ 변기가 좀 흔들리는 것 같더라......-ㅅ- 앉아보면 아는데 남자라 모르시나봐 ㅠㅠ

 

 

카운터네요~

 

 

 

아 다 비워버렸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저 안주도 맛있네요. ㅎ_ㅎ

 

 

자 이번엔 훈남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디케이스 페이브릿(DK's Favorite)!

사장님도 이걸 좋아하시나봐요!

바로 이거슨! 앱솔루트 바닐라랍니다.

바닐라에 레몬을 갈아서 넣고 진리의 토닉 워터 ~

아 이건 사담인데 전에 토닉워터가 없어서 사이다를 넣고 마신 적이 있는데 (비슷하다고 해서 사람들이 ㅠㅠ)

시켜서 넣어 먹었더니 오 쉣!! (Oops~~ Shit!~~~ㅋㅋㅋ)

여튼.. 그랬어요 -ㅅ-

 

보통 레몬 슬라이스해서 퐁당~ 해주시는데 여긴 또 희안하게 갈아서 어떻게 주시더군요.

그리고 원래 저 사이즈 아닌데 저 자주 오기도 하고 맥주를 너무 빨리 마셔서 그런가;;

여튼 훈남 사장님이 훈녀에게*^^* 업그레이드해주시네요~

그러니 전 왜 이건가요? 라고 따지면 아니아니아니되오~!!

 

 

역삼동 분위기 괜찮은~ 좋은~ 술집 소개 마칩니다. ^^

 

 

 

 

 

 

 

 

VIEW클릭 해주시면 행복하실거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