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TV

이재훈 열애 - 한밤 직구 인터뷰 리바이벌 1990 늑대와 여우

2013년 09월 25일

한밤의 TV연예 직구 인터뷰에서 우리 쿨의 이재훈오빠가 나오셨다보다.

난 그 것도 모르고 잘 준비를 ㅎㅎ

 

 

어쨋건 이렇게나마 보고 있는데

탁재훈씨의 입담 때문에 빵빵 터져서 웃겨 죽겠다.

 

재훈오빠가 제주도에 집을 얻었다고 들었는데 그게 별장을 지은건지 뭔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그냥 주어 듣는거라 ㅠ.ㅠ

이효리가 제주도에 집을 지으면서~ 혹시 이재훈씨도 결혼을 염두해두고 제주도로 이사를 한거냐 라고 묻자

아무생각없이 한 건 아니라고.... 대답하시는 ㅎㅎ

 

재훈오빠가 연애라니

당연히 여자친구가 있겠다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인정을 하니 왜 이리 섭섭한거냐 ㅋㅋ

그 여자분은 참으로 좋겠다 ㅎㅎ

우리들이 그렇게 10~20년을 좋아한 오빠의 여인이라니!!!

누군지 참 궁금하다.

그리고 축복 드리고 싶다.

 

 

 

 

재훈오빠와 꼭 닮은 아들, 딸 낳으면 진짜 예쁘고 잘생겼을 듯 ㅎㅎ

너무 앞서나가는건가~ 이제 결혼 생각해보신다 한건데 ^^

여튼,

축하합니다 !! 오빠 저도 빨리 남친 만들게 해주세요 크크크

 

 

 

고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내 귀에는 늘 쿨 노래가 들렸고

내 모든 추억은 쿨과 함께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랍니다.

우리 이재훈오빠 김성수오빠 유리언니~ 모두 행복하게 잘 지내길 바라는 것이

다 커버린 팬의 마음인걸 아시나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