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스타벅스] 마롱 마키아또 (라이트)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셔 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 오늘 바로 고고^^

비 오는 날 따뜻한 음료를 마시려 했지만 동료가 시원한거 마시자고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이스로 선택.

 

그란데로 달라고 했는데 톨 사이즈로 주신 스타벅스매장직원 분 ㅠㅠ

시간없어서 그냥 왔다는.. 아이스 음료는 무조건 그란데를 마셔줘야~!!!

 

여튼, Early bird bogo 1+1 쿠폰은

오전 11시 이내로 스타벅스 매장 내 쇼케이스 내 푸드 구매 시 영수증에 함께 나오는 쿠폰인데 구매 후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왜 11시 이내에 푸드 구매 및 음료를 구매하면 얼리버드라고 해서 가격이 좀 할인되는데,

저는 샌드위치 구매 후 1+1 쿠폰을 쓰니까 얼리버드 푸드 할인을 받지는 못했어요.

일단 구매를 해야 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아래 이미지는 http://www.istarbucks.co.kr/ 에서 갖고 왔습니다.

 

 

마롱 마키아또의 tall 사이즈 열량은 175kcal 네요.

밤 맛이라고 하는데.. 먹는 순간? 뭐라고 제 입으로 말했냐면요......

"바밤바네?" ㅋㅋㅋ

 

 

 

딱 바밤바! 입니다.

 

바밤바바밤바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롱 마키아또는 '밤'의 느낌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롱 마키아또 라이트는 일반 우유대신 저지방 우유를 넣어 깔끔하고 깊은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일품입니다.

 

뭔가 마시면... 아주 작은 밤 조각이 입안에서 씹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시럽? 덕인지 밑은 밤색, 위는 우유색~

그라데이션이 참 예쁘네요.

 

마롱 마키아또의 톨 사이즈 가격은 \5,600원

그렇다면 마롱 마키아또의 그란데 사이즈는 \6,100원 이겠네요.

 

 

 

 

 

오늘 오전에 찍은 사진이랍니다~
맛은.. 뭐 그냥 달콤하고 바밤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즐겨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긴 한데.. 커피라기 보다는 그냥 밤 맛이 강해서..
커피 마신 것 같지도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