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사랑/마루아라

2013년 7월 31일 수요일 - 마루, 아라와의 첫 만남!

페이스북에서 불쌍하게 버려진 이 아이들을 누군가 거두어 줄 수 없냐는 글과 사진을 보고....
한 눈에 반해 우리집의 주도권을 갖고 계신(?) 엄마한테 사진을 메세지로 전송하고...
속전속결로 입양결정!

 

7월 31일은 똘이의 기일인데.. 우연히 이 아이들이 온 것도 같은 날..

하늘에서 똘이와 엄지가 보내준 것일까...?

 

우리집 작명선생 나에게 임무가 주어지고..

우리말로 된 예쁜 단어를 찾다가

'마루' - 꼭대기, 하늘

'아라' - 바다

로 결정^^

 

같은 배에서 나온 새끼들이지만 마루는 다리가 좀 더 길고 슈나우저의 모습을 많이 닮았고

아라는 아담한 사이즈의 ~ 귀여운 촐랑촐랑 ㅎㅎ 요키의 모습을^^

 

 

 

 

 

 

 

우리집 오던 첫 날 찍은 사진과 바로 다음 날의 사진들..

한 달 밖에 안지났는데 지금 무지 컸네요. ㅎㅎ

 

 

 

 

내 팔베개 하고 휴일을 만끽중인 마루

 

 

누나 왜요~? 마냥 천방지축 아라

 

 

카리스마 마루~ 띠용~♥

 

 

엄마 침대가 좋아요 - 마루

 

 

 

숨막히는 뒷태 마루

 

 

둘이 아주 자지러지게 편하게 자는 모습 ㅎㅎㅎ

아라는 너무 지랄둥이라 사진 찍기가 힘드네요

 

 

예쁘게 키울거에요

우리 똘이 엄지에게 못다한거 이 아이들에게 다 해줄거에요.

많이많이 사랑할거에요.

 

똘이야 엄지야 지켜봐줘! 사랑해.

 

 

+ 개 사지 마세요! 입양해보세요.

믹스견이라고 이상한거 아니에요.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고

믹스견도 똑똑하고 인물? 아니 견물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