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향기

Justin Bieber - SOMEDAY 저스틴 비버 섬데이 향수

Justin Bieber "SOMEDAY"



itistory-photo-1




저스틴비버 썸데이 탑 : 만다린 귤, 배, 와일드 베리
저스틴비버 썸데이 미들 : 자스민, 크리미 플로럴, 코코넛 오키드
저스틴비버 썸데이 썸데이 베이스 : 샌달우드, 바닐라, 소프트 머스크


달달한, 달콤한~❤❤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향을 만났다.
원래 향수 꼴락숑이 취미라면 취미였는데
마음에 드는 향이 이제 그다지 없어 모으는걸 중단하다시피 했었는데~
오늘 우연히 올리브 영에 가서 시향을 해보니 어머나! 내 스타일이야!


진한 향수, 달달한 향수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면 피해야 할 것 같네요.
귀여움보다는 섹시, 지적임, 
캐쥬얼보다는 세미 정장, 정장 스타일이 더 잘 어울리는 느낌.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향수는 셀프 선물^^
오랜만에 나에게 향수 선물을 해야겠네요.
(아까 길게 썼는데 ㅠㅠ 티스토리 모바일에서 날려 먹었어 흑흑)


저는 
샤넬 알뤼르, 샤넬 넘버 파이브, 지미 추, 구찌 러쉬, 까사렐 노아, 나오미 캠벨, 크리스찬 디올 돌체 비타, 엘리자베스 아덴 레드 도어, 쁘와종, 불가리 블랙, 더 바디숍 화이트 머스크, 마크 제이콥스 로라, 랑콤 뜨레졸, 랑콤 매니피끄, 불가리 쁘띠마망, 안나 수이 드림즈, 롤리카 렘피카, 휴고 우먼 을 좋아하며 갖고 있습니다.

우디향, 머스크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제가 열거한 향수들을 좋아하는게 몇 개 있다면 저스틴 비버의 섬데이도 만족하지 않으실까 하네요. ^^


'나의 > 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A  (0) 2010.01.02
BVLGARI 'Petits et Mamans'  (0) 2009.07.26
Gucci 'Rush'  (0) 2009.07.26
Naomi Campbell  (0) 2009.07.26
Cacharel 'Noa'  (0) 200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