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Dalkomm.Coffee] 달콤 커피 팥빙수 - 망고 비치 빙수

오랜만에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엽기 떡볶이를 자셔 주시고,

시원한 팥빙수가 먹고 싶어서 길가로 나왔다.

파스쿠찌, 요거트 아이스크림집, 저 멀리 커피 빈, 커피 구렛나루 등등 많구나 많아.

파스쿠찌 2층으로 낑낑대며 올라가 팥빙수 있나요 했더니.. 없단다

워.. 뭐 이런 시대에 뒤떨어진 커피숍이 있어 ㅋㅋ

여튼, 우리는 다시 내려와

어디가지..?

길 건너편에 바로 달콤 커피가 보이네? 난 처음 봤는데 같이 있던 동생이 가보고 싶었다며 가보자고~

팥빙수 있나 검색해보겠다고 해서 검색해보니 바로 나와줘서~!

고고고씽~!

 

 

난 왜 이렇게 처음 가는 곳은 떨리냐.. 맛없을까봐....ㅋㅋ

 

팥빙수는 기본으로 있고 망고비치빙수라고 있었는데..

그걸로 !! 주문!!!

 

 

 

[아이폰4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와.............

진짜...... 신세계

맛있어.

 

내가 다이어트 중이라 오랜만에 당거(Danger) 를 먹어서 그런가 ㅎㅎ

망고도 생 망고 같았고, 위에 얹어 있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톡톡 터지는 이 과일도 참 맛있고,

합격!!!

가격도 9천원이면 아주 비싸지 않은 수준..

 

우리집 근처 현대 백화점에 있는 밀탑?

거긴 빙수 맛도 그저 그렇고 빙수가 1인분으로 나오는데 7천원이던데......

사람들 왜케 맛있다고.. 유명한진 잘 모르겠음..

 

 

여튼.. 망고 비치 빙수 강추^^

이제 여름 다 갔는데 빙수 포스팅하고 앉았네 ㅠ.ㅠ

그래도 VIEW클릭 부탁해요 흑흑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