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오향족발 - 포장 mode

오향족발 구로디지털단지점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포장 mode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ㅎ

요새 다이어트 중이다 보니 술을 완전히 끊고 있는 상태라

누구에게 함께 족발 먹으러 가자고 하기도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포장 강행!!


구디역에 내려서 도착했더니 (금요일) 7시 경...

아직 테이블에 몇 자리 남아 보입니다.

다들 환하게 웃으며 이야기하며 족을 뜯고 계시네요 부럽부럽

나도 소쥬한잔만 ㅠㅠ



여튼.. 쿨하게 족발 대짜!!! 포장 해주세요! 라고~~~

보니까 비빔국수도 메뉴에 추가되었던데 제가 또 비빔국수 킬러 아니겠습니까

면을 사랑합니다 아잉



여튼.. 일단 목적은 족발이니..

대짜 34,000원!!! 포장을 해왔습니다.




짠~ 이런 봉투에 종이 박스를 넣어 주시네요.



뭔가.. 품격있어 보이는 족발 포장 ㅋㅋㅋ


간단하게 나오는 찬들을 이렇게 담아 주시고~ 양배추와 함께 찍어 먹는 마늘 소스를 넣어 주셨어요.


짠~ 족발은 살코기와 기름이 붙어 있는 것으로 반반 나눠서 주시더군요. 밑에는 뼈다귀!!!


윤기 좔좔~~ 아 드디어 오향 족발...!!!


다시 반찬 사진 찍기. 아 무생채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상추와 깻잎따윈 안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깻잎은 제가 준비를 +_+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다는 이야기~~

근데 저희엄만 ㅠㅠ 맛이 없다고.. 

특유의 향이 역하다고 하시네요.

아무리 3대 족발이라 해도.. 역시 호불호가!!!

전 넘 조아요잉 힝~~


오향 족발 포장 시에는 이렇게 나오는구나~~ 깨닳음을 얻어 가심과 동시에 밑에

 VIEW 버튼 클릭 알죠? 히힛


좋은 하루 되세요~!!



오향족발 영업시간

점심 메뉴 판매 시간 월~금요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월~금요일 오후 3시 ~ 오전 12시 30분

주말 오후 2시 ~ 오후 11시 30분


오향족발 공식 홈페이지는 이 곳으로~

http://www.manjok.net/html/sub03_03_1.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