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강남, 논현맛집] 돼지 콧구멍 Vol.6 족발과 영업시간!

오랜만에 돼지 콧구멍 포스팅을 다시 해봅니다.
오랜만에 돼지 콧구멍을 다녀왔거든요 ㅎㅎ
한 2~3개월 못가본 것 같은데 영업시간도 변경되고 메뉴도 사알~짝 변경 됐더라구요^^


기존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했다면
이제는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로 변경이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장사를 안하시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논현동 그 쪽이 넥타이 부대가 많아서가 아닐까 하네요 크크

 

얼마전 현대 홈쇼핑에서 돼지 콧구멍 족발도 런칭하시고~
불후의 명곡 쿨 편에도 나오시고 8월 2일에는 이별 앞에 서다 라는 쿨 신곡도 나오고~
우리 이재훈님이 흥하네요 흥~! ㅎㅎ

 

 

아직 오후 6시도 안되어서 그런지 한산한 돼코~

 

꺄~ 이게 그 족발이로구나!

 

내 블로그에 그저 그렇다고 하신 분도 있어서 얼마나 맛없길래? 생각하고 먹었는데

응? 괜찮은데? 라는 말이 바로~

물론 와~~~~~~~ 막 맛있다 완전 캐 맛있따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 만 했습니다. 괜찮았어요^^

돼지 콧구멍 살코기 족발~

 

오홍 이게 바로 돼지 콧구멍 족발 매콤한 맛~

전 좀 식었을 때 먹어서 괜찮았는데(그리고 워낙 매운걸 잘 먹긴 해요 ㅎㅎ)

따뜻할 때 먹으면 매운 맛이 더 진하다고 하네요~^^

참고 하심 좋을 것 같고. 보시다시피 살코기가 아니라~ 뜯는 맛으로 먹는 거랍니다~^^

매콤한 맛이 아주 맵지도 그렇다고 아주 안 맵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버터 오징어 구이!!

메뉴에 생겼더군요!! 어떤게 나오려나 ~ 궁금했는데!!!

완존 통통한 반건조 오징어!!! +_ + 그리고 버터로 진짜 구웠나봐요~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아주 환상 크크

 

 

 

돼지 콧구멍에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메뉴판~ 아래는 주방이 살짝 보이네요^^

메뉴는 이와 같답니다~

 

제주 흑돼지 오겹살 맛은 뭐.. 워낙 말 안해도 맛있으니까요 ㅎㅎ

믿거나 말거나인데 제가 닭고기 매니안데 돼지, 소고기는 즐겨 먹는 편이 아니거든요.

그리고 밖에서 먹는 삼겹, 오겹살은 맛있게 먹질 못하는데 (이상하게 집에서 먹는게 맛있어요;;)

여기는 먹자마자 탄성을! 그래서 한 동안 열심히 다녔죠 ㅎㅎ

 

오겹살에 대한 정보를 보시려거든

이 곳으로~!! 클릭!! 사진과 함께 자세히 포스팅 되어 있습니다.^^

 

돼지 콧구멍은 지하철 7호선 논현역에 인접해 있으며 걸어서 1분? 이면 갑니다.

 

2번 출구로 나가시면 에스컬레이터 있고요. 1번으로 나가도 무방해요.

 

 

 

 

돼지 콧구멍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1-3
전화번호
02)544-1809

(미리 전화 주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설명할 때
논현역 2번 출구 방향으로 내려오면 바로 좌측에 골목이 있습니다.
골목으로 직진 몇 걸음만 걸으면 바로 돼지콧구멍이 보입니다.

 

논현역 1번 출구 방향으로 내려오면 바로 우측에 골목이 있습니다.

몇 걸음만 걸으면 바로 돼지콧구멍이 보여요!

 

단, 2번 출구 방향 쪽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다는거~ ^^ 

 

주차 완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