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맛집] 크라이치즈버거(Cry cheese Burger) - 부천대 인앤아웃 수제버거

오늘은 부천맛집, 부천대 맛집의 수제버거인 크라이치즈를 소개 해보려고 해요. 

사실 저는 버거나 피자등.. 좋아하긴 하지만 막 즐겨 먹는 편은 아니에요.

저도 좋아하는 거라 생각했지만 좋아하시는 분들 보면 전 뭐.. 아무것도 아니더라고요.

그런데 문득 어느 날!

느끼한 음식이 당길 때가 있잖아요. 더군다나 수제버거가 먹고 싶지만 수제버거로 유명한 크라제는 그저 그렇더라고요.

버거를 그다지 먹지 않으니.. 브랜드는 잘 모르겠네요. 여튼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 물어보니~

부천대 근처에 크라이 치즈 버거가 진리! 라고 하시길래~ 바로 차 끌고 고고

 

 

제가 좋아하는 유리분식 (즉석떡볶이)집 바로 옆이더군요 호호

부천대에서 엉터리 분식 쪽 골목으로 꺾으시면 바로 있답니다. 그 쪽 라인에 유리분식도 있죠^^

 

 

 

크라이 치즈버거 한 쪽 벽면이에요~
크라이치즈 버거는 싸장님이 미국 캘리포니아 인앤아웃버거에서 일하시며 배운 노하우를 가지고 와 차린 버거 집이라고 해요.
100% 수제버거이며, 패티와 야채는 그날그날~ 준비
패티는 호주산 청정우~ 그 밖에 야채는 국내산으로 적혀 있네요.

 

 

바닥에는 크라이 치즈 버거가 써져 있어요.

 

 

카운터 위에 주문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버거 안에 쫑쫑쫑 양파는 생양파, 볶은 것~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거 메뉴-
더블더블 4,000
치즈버거 2,900
햄버거 2,400
감자튀김 1,800
치즈감자튀김 2,800

-음료-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환타, 에이드 1,600
커피(HOT/ICE) 2,000
토핑 UP Free +_+
음료는 무한리필 가능!

-세트메뉴-
1. 더블더블+감자튀김+음료 6,600
2. 치즈버거+감자튀김+음료 5,500
3. 햄버거+감자튀김+음료 5,000

 

세트 메뉴에서 감자튀김은 치즈감자튀김으로도 가능해요~ 물론 천원 더 내셔야 한다는거~~

 

 

레몬에이드도 무한 리필이래요 +_+

 

 

기다리는 중..... 언눙 나와라 언눙 나와라
저는 포장을 해달라고 했어요~ 집에가서 편하게 먹으려고 +_ +

 

 

저는 세트메뉴 2번을 선택했답니다. 감자튀김은 치즈감자튀김으로 선택했구요.
다이어트 coke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ㅅ ;
뭐..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줄여 보고자 했으나 안됐네요 흑..

 

 

짠~ 정말 냄새부터~~~ 뷰 부터.. 맛있는 냄시가 +_+
생양파도 좋아하지만 그 날은 진짜 리얼리 느끼한게 땡겼나봅니다. 볶아 달라고 했어요 ㅎㅎ
맛있었어요. 막 미치게 맛있어는 아니었지만 ㅎㅎ 다 예상 가능한 맛이겠지만~~^^
치즈 감자 튀김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듯^^


동생이 햄버거 킬런데 맛있다고 하더군요 크크

대학가라 가격도 저렴하고 재료도 괜찮고~ 맘에 들었어요~
수제 버거 먹고플 땐 이제 이 곳으로 결정 +_ +헤헤

 


크라이 치즈 버거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407-2
전화번호 070-7333-2926

 

 

 

잘 보셨다면 VIEW 클릭 잊지 말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