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부천 맛집] 유리 분식 - 즉석 떡볶이 (부천, 부천대)

오늘 내가 소개할 곳은 맛집 중에 맛집!!이에요. 긴장하세요^^

저는 정말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살찌는 음식들만 쏙쏙 골라 좋아하는 저는 바로 뚱돼지!! ㅋㅋ -_ ㅠ

그 중, 한 몫한 바로 떡볶이..

그래서 이제는 지나가면서 떡볶이의 잘 빠진 외모(?)만 봐도.. 대충 너낌이 온답니다.

아.. 저놈은 물엿이 많이 들어갔구나.. 저넘은... 어떻구나..

물론, 보기와 다르게.. 진국인 녀석들도 있지만 말이죠 후후..

전 특히 면을 좋아해서, 즉석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제가 사는 동네가 부천이다보니,

부천이라서 맛있는게 아니구요. 정말 이 곳이라 맛있는겁니다.

보tothe장.

부천대 근처에 맛있는 떡볶이집이 총 세 군대가 있어요.

 

제가 소개할 유리 분식이고, 지하에 자리 잡은 "바비"라는 곳, 그리고 유리 분식 근처에 있는 "엉터리 분식" 이라는 곳인데요. 제가 그 곳들은 자주 가봤지만 사진 등을 못 찍은 관계로.. 나중에 가게 되면 꼭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각기 다른 매력들이 있지만, 유리 분식만 즉석 떡볶이라는 점 ^^

 

 

 

유리 분식 앞 샷이에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댈 수 있어요. 저기 하얀 통 치우고 댈 수 있어요.

근데 항상 보면 차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차 갖고 가면 빙빙빙 돌다가 겨우 대고 와요.

아니면 저~~~~~~기 밑에 유료에다가 속편히 차 대고 온다니까요..

그냥 차 안갖고 가는게 낫긴 한데.. 집이 중동이다 보니.. 그냥 차 갖고 가긴 하는데..

빙빙빙돌다보니 어찌어찌 나오긴 해요. 근데 속 터지는점 감안하세요 ㅎ

그리고 딱지 뗄지도 몰라요 -ㅅ-;;

 

 

자~ 주문했어요. 두명이서 가면 여러 사리를 시키는게 살짝 부담스러워지니 3명이서 가는게 딱 좋은 것 같아요.

두명이서 갈 땐 떡은 1인분만 시키고 라면 사리에 튀김 사리 등등을 시킨답니다.

물이 뜨겁게 데워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펄펄 끓어요 ^^

 

 

 

차림표에요.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게 저렴하죠?

물론, 모두 국산은 아니에요. 가서 보시면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답니다.

남동생과 같이 가서 (저는 요자 ㅇ_ㅇ)

둘이서 8천원인가 나온 것 같아요. 저 많이 안먹었어요!!!!!!!! ㅋㅋㅋ

떡볶이 1인분에 라면 사리 1개 순대 사리 1개 김마리? 만두 사리

그리고 밥 볶았나 그랬을거에요..

정말 배불리 먹었죠 헤헤

 

 

제 동생이 야끼 만두를 정말 좋아해서 야끼 만두도 사리 추가 하고

제가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 사리도 ~~

깻잎도 살짝 나오는데~

깻잎 향이 그렇게 좋을 수 없어용 ㅎ_ㅎ

 

 

 

아 라면 익어가는 것봐~~ 저아저아

 

 

자~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져?

김치와 김, 그리고 참치를 살짝 넣어서 볶아 주시는데..

정말 맛이 일품.......

배불러서 못 먹겠다면서 숟가락을 안 놓고 있네요..

ㅠㅠ;;

정말 유리 분식땜에 살이 흑흑

 

포장도 된답니다.

친절하게 양념장까지 싸주시니. 물 조절만 잘 하시면 비슷하게 맛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406-33번지

전화번호 032-654-539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까지~

 

 

 

매운 맛 아니에요.

남녀노소 쉽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

 

위와 식도가 타들어가는 맛 원하신다면 다른데 가보세요 크크

 

잘 보셨다면 VIEW 살짝 쿡! 센스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