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물 건너

필리핀 세부(CEBU) Vol.4

우리는 소토 그란데 호텔 옆에 있는 해변으로 가봤습니다.

 

 

 

 

현지인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해수욕장 생각하고 가심 안돼요 여긴.....

그냥 딱 이래요 ㅎ

 

 

 

 

현지인들의 여유로운 물질

한국말들도 어찌나 잘하시던지 저희가 한국인인거 어케 알고 보자마자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시는 분들 ㅎㅎ

 

 

소토 그란데 호텔 풀이에요. 뒷 편으로 가면 또 이용할 수 있는 풀이 있긴 한데~

저흰 거기서 놀았어요.

그러다 비 와서 들어왔지만요

이 짝은 현지인 분들이 자주 와서 놀더라구요~

 

 

비님은 안왔지만 여전히 흐린 -. .-

 

 

조식이에요..

난 다 맛있었어요 ㅠㅠ 흐잉

 

 

 

여기가 한국인지 필리핀인지 모를 정도로 한국 사람들만 드그드글 ㅋㅋㅋ 아놔

 

 

 

마지막날 밤은 레드 코코 석식

여기도 한국탕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관광객들이 워낙 많아서~

마지막엔 KPOP으로 노랠 다 틀고~ ㅎㅎ

 

 

 

 

조선 칰힌집에서 가이드님과 패키지분들과 한 잔 했어요~

 

 

호핑 투어 때 동생이 줏어온 불가사리

빨강색이 아닌 완전 파랑색!!!!! 진짜 예쁘죠?

한국에도 갖고 왔는데 썪는 것 같아서 버렸어요 ㅠㅠ

원래 이런거 갖고 오면 안되는데 불가사리는 괜찮대요. 바다에 나쁜놈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여행 > 물 건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여행 - 유럽 여행 초보자의 준비 운동  (0) 2013.04.10
필리핀 세부(CEBU) Vol.5  (0) 2012.05.20
필리핀 세부(CEBU) Vol.3  (0) 2012.05.20
필리핀 세부(CEBU) Vol.2  (0) 2012.05.20
필리핀 세부(CEBU) Vol.1  (0) 201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