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맛있어

[강남,논현동맛집] 돼지콧구멍 Vol.2

오늘은 돼지콧구멍 맛 리뷰 2탄!

돼지 콧구멍엔 돼지이재훈님만 있는게 아니라구요!
바로 이거슨 닭볶음탕!

1차는 딴 곳에서 족발을 츄르릅 하시고 2차는 돼지콧구멍의 닭볶음탕도 맛있다고 해서 바로 갔지요.. 우히히
가자마자 허겁지겁 먹고 싶다면 미리 전화를 하고 가는게 좋긴 해요.
닭고기가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거든요.

근데 저흰 이미 1차를 한 상태였기에 안주 없이 소주를 마시며 닭볶음탕을 기다렸답니다 ㅋ
자~ 무보정 사진들 나갑니다.

돼지콧구멍 닭볶음탕


먹음직 스러운 닭볶음탕! 양도 푸짐하구요 ~ (남자 하나에 여자 두명.. 근데 그 여자 두명이 남자 만만치 않게 많이 먹는ㅋㅋ)
우린 참이슬에게 잠시 안녕을 고하고 닭볶음탕과 러브러브 모드 ㅋㅋㅋㅋ
진짜 게 눈 감추듯 후르릅 먹어 댔답니다 +_+
사실 이것도 좋은데 밥 볶아 먹는 것도 좋아서 더 빨리 먹었다나 뭐라나 ㅎㅎ

닭볶음탕의 별미! 밥 볶기!

 

닭볶음탕을 게 눈 감추듯 먹고 아무것도 모른채 밥 볶아 달라고 했더니 밥 볶는 서비스는 따로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공기밥 2개에 김가루좀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돼지 집에 별미로 닭볶음탕이 있는건데 밥 볶아 주는 것까진 안해줘도 용서가 되겠지여? ㅋㅋ
사실 다른 곳에서 밥 볶아 주는거 보면 김치도 살짝 있다거나, 참기름에 등등 있지만
여긴 그런 건 없다보니 정말 공기밥에 김 가루만! 딱 나왔는데..
아니.. 이게 뭡니까 맛있어서 진짜 족발 먹고 닭볶음탕까지 먹은 사람들 맞습니까 ㅋㅋ
이것 역시 게 눈 감추듯 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먹어 댔답니다.
양념 국물이 남아 있는건 알아서 덜으셔야 해요. 제가 또 한 눈 하기 때문에 아주 양념이 알맞게!!


이거슨 돼지 콧구멍에서 빼놓을 수 없는 깍두기!
진짜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여기 주방이모들 내가 인정!! 초 인정!!
제가 사실 이재훈 fan 이긴 한데요.
이재훈씨 좋아서 이러는거 아니거든요. 만약 사실이 아닌 것을 말할 시엔 제 사지를 소에 매달아 형에 처해도 좋습니닼ㅋㅋㅋ
아 너무 과격했네요. 근데 사실이거든요 ㅋ
아는 지인들(이재훈 fan아닌 사람들) 데리고 가서 먹여봤지만.. 다들 놀라더라구요.
첨엔 이재훈이 그렇게 좋냐며 핀잔을 주지만, 가서 음식 먹어보면 놀라들 합니다. 후후
제가 좀 미식갑니다.


이건 예전에 사진찍어두고 못 올려서 보너스로 올려봐요.
돼지 콧구멍의 주 메뉴인 제주 흑돼지 오겹살입니다.^^


맛있겠죠? 뿌잉뿌잉


돼지 콧구멍에 들어서면 정면에 보이는 주방 쪽 메뉴 판이에요.
이재훈씨가 Red 컬러를 좋아하셔서 그런지 온통 가게가 Red 와 Black 의 조화를 이루지요^^


이거 비밀인데요. ㅋㅎㅎ
이 사진들 다 이재훈씨가 찍은 사진입니다. *^^*


보셨죠? 다 국내산입니다.
요새 사실 많이 무덤덤해져서 중국산도 많이 먹고 필란드 산 뭐 호주산 등등
많이들 먹으시잖아요. 아니면 말고... 여튼 믿고 드실 수 있을 겁니다. ^^


출입문에 보이는 돼지콧구멍 CI? ㅋㅋ
소주잔 바닥에도 가끔 이 돼지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역시 출입문에 보이는 돼지 콧구멍 그림입니다.
누가 그렸는지 기가 막히게 그렸네여~!!


밖에서 본 돼지콧구멍 입구!


밖에서 본 돼지 콧구멍 입구!!
평일 저녁엔 사람들로 꽉 차서 인산인해!
저기 비닐 벽으로 해둔 테라스 쪽도 꽉 찰 지경!
그래서 평일에 좀 우루루 몰려 가실 예정이라면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아~ 저기 비닐로 해놨다고 해서 춥지 않아요 ㅋ 아주 큰 화력 쎈 난로가 있거든요 *^^*


우측 테이블에 저와 제 지인들이 열심히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네요.
재훈님이 사진 찍어 주셨어요 ^^


자 ~ 이거슨 마지막 별미 사진입니다.
잔치국수와 그 시원한 깎두기 사진인데요.
술 다 드시고 좀 허~ 할 때 시켜 먹으면 일품이에요 ^^

오겹살 외에도 메뉴들이 좀 많지만 다 시켜 먹어보지 못했어요.
일단 메인 메뉴를 허겁지겁 먹는 관계로 ㅋ
가까운 곳에 있다거나 맛집에 가보고 싶다면 단연, 강남 논현동의 돼지콧구멍에 가보심을 추천합니다 ^^

돼지 콧구멍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1-3
전화번호
02)544-1809

지인에게 설명할 때
논현역 2번 출구 방향으로 내려오면 바로 좌측에 골목이 있습니다.
골목으로 직진 몇 걸음만 걸으면 바로 돼지콧구멍이 보입니다.

1번 출구로 나가도 바로에요! 출구 방향으로 걷다가 우측의 첫번째 골목으로 가면 바로 돼지 콧구멍이 보이거든요.
근데 계단 싫으신 분들은 2번으로 가세요! 2번 출구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17시 30분 ~ 05시